EXO – Me And My Boys (CC Game)

exo-duty-free5

Xiumin | Suho | Lay | Baekhyun | Chen | Chanyeol | D.O | Kai | Sehun

Original Title: Me And My Girls by Fifth Harmony

And we play our favorite songs and we scream out all night long

Like ooh ooh ooh ooh oh oh when it’s just me and my boys

All the lights turn them off it’s too loud in here to talk I don’t understand a word you say

Gotta sleep but instead karaoke on the bed taking duck face selfies right and left

We get crazy with it we get stupid with it we don’t care if people stare when we wobble with it

We get diva on it we get Queen Bee on it yeah we get Britney Demi One Direction Bieber on it

And we play our favorite songs and we scream out all night long

Like ooh ooh ooh ooh oh oh when it’s just me and my boys

And we dance like no one’s watching we crack up booty poppin

Like ooh ooh ooh ooh oh oh when it’s just me and my boys

Watch me now me and my boys me me and my boys

Me and my boys po po pop it pop it pop it

Me and my boys me me and my boys

Me and my boys po po pop it pop it pop it

My voice is gone got my favorite PJ’s on times like this don’t always come along

You’re all I need there’s nowhere I’d rather be than to have you crazy freaks with me

We get crazy with it we get stupid with it we don’t care if people stare when we wobble with it

We get diva on it we get Queen Bee on it yeah we get Britney Demi One Direction Bieber on it

And we play our favorite songs and we scream out all night long

Like ooh ooh ooh ooh oh oh when it’s just me and my boys

And we dance like no one’s watching we crack up booty poppin

Like ooh ooh ooh ooh oh oh when it’s just me and my boys

Watch me now me and my boys me me and my boys

Me and my boys po po pop it pop it pop it

Me and my boys me me and my boys

Me and my boys po po pop it pop it pop it

Break it down now break it down now break it down now break it down

Break it down now break it down now break it down now break it down

And we play our favorite songs and we scream out all night long

Like ooh ooh ooh ooh oh oh when it’s just me and my boys

And we dance like no one’s watching we crack up booty poppin

Like ooh ooh ooh ooh oh oh when it’s just me and my boys

Watch me now

Line Distribution:

Suho – 19.8 secs. – 10.3%

Xiumin – 19.9 secs. – 10.4%

Lay – 17.2 secs. – 9%

Baekhyun – 20.3 secs. – 10.6%

Chen – 27.2 secs. – 14.2%

Chanyeol – 19.1 secs. – 10%

D.O – 19.9 secs. – 10.4%

Kai – 21.1 secs. – 11%

Sehun – 20.4 secs. – 10.7%

Total Time: 191.5 secs.

20170626070840_hd

EXO – Boss (CC Game) [Version Two]

exo-duty-free5

Xiumin | Suho | Lay | Baekhyun | Chen | Chanyeol | D.O | Kai | Sehun

Hoo~ hoo~

[Baekhyun/Chanyeol/D.O/Sehun] Everyday is payday swipe my card then I do the nae nae (Hoo~)

[Baekhyun/Chanyeol/D.O/Sehun] You talking to a lady I want a Kanye ye not a Ray J (Hoo~)

[Xiumin/Suho/Lay/Chen/Kai] So that’s a no no I’m a Maybach and you’s a Volvo (Hoo~)

[Xiumin/Suho/Lay/Chen/Kai] This convo’s beat like Dre aye I already know what you trying to say hey (Hoo~)

[Xiumin/Baekhyun/Chen] You say that you a baller and I see you trying holla but that ain’t how I was brought up next (Hoo~)

Working for the money cause that what my momma taught me so yo ass better show me some respect (Hoo~)

Boss Michelle Obama purse all heavy gettin’ Oprah dollars (Hoo~ hoo~)

Boss Michelle Obama purse all heavy gettin’ Oprah dollars (Hoo~)

Boss Michelle Obama purse all heavy gettin’ Oprah dollars (Hoo~ hoo~)

Boss Michelle Obama purse all heavy gettin’ Oprah dollars (Hoo~) (Ooh ooh ooh ooh ah~)

[Chanyeol/Kai/Sehun] C O N F I D E N T that’s me I’m confident (Hoo~)

[Chanyeol/Kai/Sehun] Don’t want yo compliments use common sense I’m on my Michelle Obama shhhhhhhhh (Hoo~)

[Chanyeol/Kai/Sehun] Shut yo mouth girl I think you know who run this house (Hoo~)

[Chanyeol/Kai/Sehun] I ain’t thirstin for no bae cause I already know watch you trying to say hey (Hoo~)

[Suho/Lay/D.O] You say that you a baller and I see you trying holla but that ain’t how I was brought up next (Hoo~)

Working for the money cause that what my momma taught me so yo ass better show me some respect (Hoo~)

Boss Michelle Obama purse all heavy gettin’ Oprah dollars (Hoo~ hoo~) (Oh oh oh whoa~)

Boss Michelle Obama purse all heavy gettin’ Oprah dollars (Hoo~) (Whoa oh oh oh oh~)

Boss Michelle Obama purse all heavy gettin’ Oprah dollars (Hoo~ hoo~) (Ooh ooh ooh~ ooh ooh ooh ooh yeah~)

Boss Michelle Obama purse all heavy gettin’ Oprah dollars (Hoo~) (Ooh ooh ooh ooh ah~)

[Chen/Chanyeol] I pledge allegiance to my independent boys in here (Oh oh ooh whoa baby~) (Yeah eh~) (Hoo~ hoo~)

So if you with us come on lemme hear you say yeah yeah yeah yeah (Say yeah yeah yeah yeah) (Hoo~)

[Chanyeol/Kai/Sehun] Uh huh uh huh hey hey (Hoo~)

[Chanyeol/Kai/Sehun] Uh huh uh huh ([Xiumin/Suho/Baekhyun/Chen/D.O] Ooh ooh ooh ooh ah~) (Da da da da I see you) (Hoo~)

You say that you a baller and I see you trying holla but that ain’t how I was brought up next (No oh ooh whoa oh oh yeah~)

Working for the money cause that what my momma taught me so yo ass better show me some respect

Boss Michelle Obama purse all heavy gettin’ Oprah dollars (Hoo~ hoo~) (Ooh ooh~)

Boss Michelle Obama purse all heavy gettin’ Oprah dollars (Hoo~) (Hey hey~ oh oh~)

Boss [Xiumin/Sehun] Michelle Obama purse all heavy gettin’ Oprah dollars (Hoo~ hoo~)

Boss Michelle Obama purse all heavy gettin’ Oprah dollars (Hoo~) (Ooh ooh ooh ooh ah~) (Hey hey hey yeah eh~)

Ooh ooh ooh~ oh~

Line Distribution:

Suho – 26.6 secs. – 10.4%

Xiumin – 24.6 secs. – 9.6%

Lay – 23 secs. – 9%

Baekhyun – 23.2 secs. – 9.1%

Chen – 37.3 secs. – 14.6%

Chanyeol – 33.3 secs. – 13%

D.O – 28.1 secs. – 11%

Kai – 29.7 secs. – 11.6%

Sehun – 29.8 secs. – 11.7%

Total Time: 255.7 secs.

20170626061931_hd

EXO (Beagles and Owl) – You Belong With Me (CC Game)

C-n6GM0VwAAIRlX

Baekhyun | Chen | Chanyeol | D.O

You’re on the phone with your girlfriend she’s upset she’s going off about something that you said

Cause she doesn’t get your humor like I do

I’m in the room it’s a typical Tuesday night I’m listening to the kind of music she doesn’t like

And she’ll never know your story like I do

But she wears short skirts I wear T-shirts she’s cheer captain and I’m on the bleachers

Dreaming about the day when you wake up and find

That what you’re looking for has been here the whole time

If you could see hat I’m the one who understands you been here all along

So why can’t you see you belong with me you belong with me

Walk in the streets with you in your worn-out jeans

I can’t help thinking this is how it ought to be

Laughing on a park bench thinking to myself hey isn’t this easy

And you’ve got a smile That could light up this whole town

I haven’t seen it in a while since she brought you down

You say you’re fine I know you better than that

Hey what you doing with a girl like that

She wears high heels I wear sneakers she’s cheer captain and I’m on the bleachers

Dreaming about the day when you wake up and find

That what you’re looking for has been here the whole time

If you could see hat I’m the one who understands you been here all along

So why can’t you see you belong with me

Standing by and waiting at your backdoor all this time how could you not know baby

You belong with me you belong with me

Oh I remember you driving to my house in the middle of the night

I’m the one who makes you laugh when you know you’re ’bout to cry

I know your favorite songs and you tell me about your dreams

Think I know where you belong think I know it’s with me

Can’t you see that I’m the one who understands you been here all along

So why can’t you see you belong with me

Standing by and waiting at your backdoor all this time how could you not know baby

You belong with me you belong with me

You belong with me

Have you ever thought just maybe you belong with me

You belong with me

Line Distribution:

Baekhyun – 27.1 secs. – 21%

Chen – 43.1 secs. – 33.4%

Chanyeol – 27.2 secs. – 21.1%

D.O – 31.5 secs. – 24.3%

Total Time: 128.9 secs.

20170624070154_hd

Wanna One (Justice League Unit) – You’re The Best (CC Game) [BTOB Version]

18581227_1723528531281119_4569282248695611392_n

Hwang Minhyun | Ong Sungwoo | Kim Jaehwan | Daniel Kang

Shh~ come on hey mommy come on hey daddy

iri waseo yaedeul jom bwa

[Minhyun/Jaehwan] Come on hey sister come on hey brother

[Minhyun/Jaehwan] nuga yaedeul jom mallyeojwo

teopeuhan cheok seksihan cheok meotjin cheok

geureon geo an haedo nal araboneun neo

senseu maeneo maltu pyojeong (Ooh ooh ooh)

haengdong hanakkaji seomsehan neol araboneun na (Ooh ooh)

uri dul sai ttak han ppyeom sai

maeil achim nan neoui moksoriro nuneul tteugo

uri dul sai ttak matneun taip

Come on geogi miseu come on iriwa ba

cheoncheonhi aju jogeumssik (Hey hey hey yeah eh)

Hey geogi misoga yeppeun yeoja

baro neo neo eo eo eo eo Ah ah ah ah

nal michige haneun geureon yeoja

jebal nuga na jom mallyeojwo

Ayo neon Is mwondeul meoril mukkdeun

ttak dallabutneun baji baekkop nochul

jeonbu yongseoga dwae mimoga myeonjwibu

da piryo eopgo oneulbuteo oemojisangjuui

uri dul sai ttak han ppyeom sai

maeil bammada neoui jajanggaro jami deulgo

uri dul sai ttak matneun taip Daniel

Whoa there hold on who you be girl

Lemme get your number tell me quietly

[Minhyun/Sungwoo] joyonghi soksagyeojullae (Hey hey hey yeah eh)

Hey geogi misoga yeppeun yeoja

baro neo neo eo eo eo eo Ah ah ah ah

nal michige haneun geureon yeoja

jebal nuga na jom mallyeojwo (Come on my ladies uh)

geurae neoreul barabol ttae Oh ([Minhyun/Sungwoo/Jaehwan] Oh yeah)

modeun sagoga ilsi jeongjihae Oh ([Minhyun/Sungwoo/Jaehwan] Oh yeah)

wonchojeokin bonneungil geoya kkeulbeol kkoteul jjeutdeut

neon naege kkotin geoya nan naege kkotin geoya

[Minhyun/Sungwoo/Jaehwan] neon Is mwondeul modeun ge neon Is mwondeul wanbyeokhae (Yeah~ yeah~)

That’s right uri sai jakku tteooreune mundeuk neoramyeon nan Is mwondeul (That’s right~ ou~)

eeshipsasigan jigeum i sungan

Come on nareul bwabwa [Minhyun/Sungwoo] Come on neon Is mwondeul

[Minhyun/Sungwoo/Jaehwan] ijen uril mallijima (Hey hey hey yeah eh) (Wanna One imnida ack)

Hey geogi misoga yeppeun yeoja (Hoo~ misoga)

baro neo neo eo eo eo eo Ah ah ah ah (Ou) (neo~ Yeah)

nal michige haneun geureon yeoja (geureon yeoja)

mommaedo eolguldo siseon gangtal (siseon gangtal)

Hey miseu aemaemoho piano geol (Hoo~ piano geol)

baro neo neo eo eo eo eo Ah ah ah ah ([Sungwoo/Jaehwan] Hey baro neo Oh~)

na jigeum neo ttaeme honranseureo (honranseureo)

jebal nuga na jom mallyeojwo

[Minhyun/Sungwoo/Jaehwan] Come on neon Is mwondeul

Line Distribution:

Hwang Minhyun – 63.2 secs. – 29%

Ong Sungwoo – 58.8 secs. – 27%

Kim Jaehwan – 66.3 secs. – 30.4%

Daniel Kang – 29.8 secs. – 13.7%

Total Time: 218.1 secs.

20170619104235_hd

Wanna One – Catch Me (CC Game)

DCk5Ya0U0AIh-Lz

Yoon Jisung | Ha Sungwoon | Hwang Minhyun | Ong Sungwoo | Kim Jaehwan | Daniel Kang | Park Jihoon | Park Woojin | Bae Jinyoung | Lee Daehwi | Lai Guanlin

Goin go~ goin now go go~ goin go~

Aye aye aye boys yeogin eodi nasseon muindoe ttuk geureon neukkim (eodi~ neukkim~)

Aye boys do not panic jeonbu gwaenchaneul geoya nae mal mitji (Panic~ mitji~)

yuri baggeul hyanghae Knock knock hae jeo meolliseodo nae gicheok deullige

saramdeul soge nune tteuin neol Check uh huh uh huh

nado moreuge dugeungeorineun simjang neoreul wihan Game geogi meomchwo Wait

jaemisseul geoya Come start to play uh huh uh huh

[Jisung/Sungwoo/Jaehwan] eoseo nareul arabogil naega yeogi isseoyo geurae baro nayeyo

[Sungwoon/Minhyun/Jinyoung/Daehwi] eonsaek jipgesongarak nae simjange matchun daeum nareul kkeureoollyeobwa

[Sungwoon/Minhyun/Sungwoo/Jaehwan] han beon deo Try come on han beon deo Try come on han beon deo Try come on (yagi bajjak ollatda) (Go go)

[Jisung/Jinyoung/Daehwi] han beon deo Try come on han beon deo Try come on han beon deo Try come on (yagi bajjak ollatda) (Go go go go)

Ah I’m comin ah ah I’m comin out

I’m comin ah ah I’m comin out

I’m comin ah ah I’m comin out

I’m comin ah ah I’m comin

Uh uh uh uh uh uh em uh uh uh uh uh

Aye aye aye girls itda geuchi geurae uri junge nuga mame deuni (geuchi~ deuni~)

Aye girls swipjin anji naneun irijeori umjigyeo ja Catch me (anji~ Catch me~)

nareul boneun ne ipsul moyangi Wow neoreul boneun nae nuneun goyangi Meow

swipjin anheulgeol nareul ppurichigiga Uh huh uh huh

seomsehage Right anim bitnaga ibeonen jom manhi akkawonneungeol

keuge sum swigo dasi jipjunghaebolkka Uh huh uh huh

[Jisung/Sungwoo/Jaehwan] eoseo nareul arabogil naega yeogi isseoyo geurae baro nayeyo

[Sungwoon/Minhyun/Jinyoung/Daehwi] eonsaek jipgesongarak nae simjange matchun daeum nareul kkeureoollyeobwa

[Sungwoon/Minhyun/Sungwoo/Jaehwan] han beon deo Try come on han beon deo Try come on han beon deo Try come on (yagi bajjak ollatda) (Go go)

[Jisung/Jinyoung/Daehwi] han beon deo Try come on han beon deo Try come on han beon deo Try come on (yagi bajjak ollatda) (Go go go go)

Ah I’m comin ah ah I’m comin out

I’m comin ah ah I’m comin out

I’m comin ah ah I’m comin out

I’m comin ah ah I’m comin

Uh uh uh uh uh uh uhm uhm uhm uhm

Uh uh uh uh uh uh uhm uhm uhm uhm

Uh uh uh uh uh uh uhm uhm uhm uhm

Uh uh uh uh uh uh uhm uhm uhm uhm

Goin go goin now go go

Goin go goin now now now

Line Distribution:

Yoon Jisung – 20.6 secs. – 10.6%

Ha Sungwoon – 26.5 secs. – 13.6%

Hwang Minhyun – 26.4 secs. – 13.5%

Ong Sungwoo – 20.6 secs. – 10.6%

Kim Jaehwan – 26.8 secs. – 13.7%

Daniel Kang – 7.1 secs. – 3.6%

Park Jihoon – 7 secs. – 3.6%

Park Woojin – 6.7 secs. – 3.4%

Bae Jinyoung – 20.4 secs. – 10.5%

Lee Daehwi – 26 secs. – 13.3%

Lai Guanlin – 6.9 secs. – 3.5%

Total Time: 195 secs.

20170619094044_hd

Wanna One – Hobgoblin (CC Game)

DCk5Ya0U0AIh-Lz

Yoon Jisung | Ha Sungwoon | Hwang Minhyun | Ong Sungwoo | Kim Jaehwan | Daniel Kang | Park Jihoon | Park Woojin | Bae Jinyoung | Lee Daehwi | Lai Guanlin

Ah ah ah~ ah ah ah~ ah ah ah~

I’m in the zone~ we are Wanna One go

geum nawara wara eun nawara wara neo nawara wara ttukttak (Nope~ Nope~ Nice~)

geum nawara wara eun nawara wara eolleun nawabwara ttukttak (Nope~ Nope~ Yes yes~)

ttokttok ja nawabwara hanbeon barabwa an neomeoona bwa jyaeneun na mollatna bwa

ijen jal chajabwara naega yeogi chaenggil geot da chaenggyeo gallanda warak derigo gallanda neo

nega nae sogeul ani ani naega ne mameul boni Oh

haru iteuldo handu beondo mwo anin geol saesamseure nollago geurae

baeryeo eopneun naui mommae nunbiche modeun siseoni meomchuji (meomchuji)

geunde geunde neoman molla wae neodo nal wonhajanha

geumanhaeyo da algo isseoyo gwaenhi anin cheok mayo deutgo itnayo natanabwayo

[Sungwoo/Sungwoon] nareul bwajwoyo sasil jogeum buranhaeyo na neomu orae geollijanhayo dangjang nal deryeoga (ppalli nawara)

geum nawara wara eun nawara wara neo nawara wara ttukttak (Nope~ Nope~ Nice~)

geum nawara wara eun nawara wara eolleun nawabwara ttukttak (Nope~ Nope~ Yes yes~)

nal jom barabwara igeo twinggineun geo bwara warak anajulge neo jakku mal an deureo neo

nal jom barabwara deoneun sen cheokhaji mara itta huhoehaji neo jom deo norabwara neo

ajik molla neoneun jinjja nae moseupeul da boyeojulge ajik neomunado manheun geol

nae mam moreun chae naege sumjima deo isangeun gidaril su eopseo deureowa

hwangholhage nareul boneun nunbiche nae simjangi tto meomchuji (meomchuji)

geunde geunde neoman molla wae boyeo neol wonhajanha

geumanhaeyo da algo isseoyo gwaenhi anin cheok mayo deutgo itnayo natanabwayo

[Minhyun/Jaehwan] nareul bwajwoyo sasil jogeum buranhaeyo na neomu orae geollijanhayo dangjang nal deryeoga (ppalli nawara)

geum nawara wara eun nawara wara neo nawara wara ttukttak (Nope~ Nope~ Nice~)

geum nawara wara eun nawara wara eolleun nawabwara ttukttak (Nope~ Nope~ Yes yes~)

nal jom barabwara igeo twinggineun geo bwara warak anajulge neo jakku mal an deureo neo

nal jom barabwara deoneun sen cheokhaji mara itta huhoehaji neo jom deo norabwara neo

jogeum deo hwak byeonhwareul jwobolkka

dagaga warak anabeorilkka

hanbeon deo jom hwaksilhage gabolkka

mangseoril geot eopsi hwakkeunhage norabwa Umm muah

geum nawara wara eun nawara wara neo nawara wara ttukttak (Nope~ Nope~ Nice~)

geum nawara wara eun nawara wara eolleun nawabwara ttukttak (Nope~ Nope~ Yes yes~)

nal jom barabwara igeo twinggineun geo bwara warak anajulge neo jakku mal an deureo neo

nal jom barabwara deoneun sen cheokhaji mara itta huhoehaji neo jom deo norabwara neo

Line Distribution:

Yoon Jisung – 14.6 secs. – 7.4%

Ha Sungwoon – 21.8 secs. – 11.1%

Hwang Minhyun – 20.1 secs. – 10.2%

Ong Sungwoo – 20.1 secs. – 10.2%

Kim Jaehwan – 21.8 secs. – 11.1%

Daniel Kang – 15 secs. – 7.6%

Park Jihoon – 16.4 secs. – 8.3%

Park Woojin – 17.6 secs. – 9%

Bae Jinyoung – 14.7 secs. – 7.5%

Lee Daehwi – 17.1 secs. – 8.7%

Lai Guanlin – 17.4 secs. – 8.9%

Total Time: 196.6 secs.

20170619085836_hd

Wanna One – Black Widow (CC Game) [Vampire Remix Version]

DCk5Ya0U0AIh-Lz

Yoon Jisung | Ha Sungwoon | Hwang Minhyun | Ong Sungwoo | Kim Jaehwan | Daniel Kang | Park Jihoon | Park Woojin | Bae Jinyoung | Lee Daehwi | Lai Guanlin

Black widow I’m a black widow ha woo

I got you wrapped on my finger tto dareun nae moseubi meorissoge Linger

geu nuga nal mallyeo I don’t stop

naega anin naega taeeona machimnae bulkeun nuni deureona nal jibeosamkyeo

heurithadaga tturyeothaejigo adeukhage jeo meolli sarajil deut witaerowo

saekkaman gamgagi nareul dulleossa

jeo meolli jeo meolli naraga nan deo meolli deo meolli dareun sesang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mugeoun iseongui kkeuni kkeunheojyeo ijeya jom gabyeowo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Fly hi hi hi high jeo nopi Yeah I’m flying hig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So get your hands up up up

So get your hands up up up

ja kkaeeonaseo nuneul bwa beoseonal su eopseo You’re all up in my zone

I’m a black black widow black widow widow ah ah ah black widow widow ah ah ah

Wrapped on my finger eojjeona cheoeumbuteo nae sonbadak an ingeol

neon nareul mot mallyeo I don’t stop

geunyang naege neoreul matgyeo da singyeong sseuji ma We gon rock tonight neol jibeosamkyeo

jeo meolli jeo meolli naraga nan deo meolli deo meolli dareun sesang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mugeoun iseongui kkeuni kkeunheojyeo ijeya jom gabyeowo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Fly hi hi hi high jeo nopi Yeah I’m flying hig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So get your hands up up up

So get your hands up up up

ja kkaeeonaseo nuneul bwa beoseonal su eopseo You’re all up in my zone

I’m a black black widow black widow widow ah ah ah black widow widow ah ah ah

deo isang yejeone nan eopseo

yeorideon nan Fade away and away and away

saekkaman gamgagi nal dulleossa

jeo meolli jeo meolli naraga nan deo meolli deo meolli dareun sesang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mugeoun iseongui kkeuni kkeunheojyeo ijeya jom gabyeowo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Fly hi hi hi high jeo nopi Yeah I’m flying hig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So get your hands up get your ooh hands up (ssa ssa ssa ssa ssa ssa)

So get your hands up get your ooh hands up

nuneul tteobwa dallajin nareul bwabwa

Come get your hands up come get your hands up huh so get your hands up

Come get your hands up come get your hands up hey hey hey hey and get your hands up

ja kkaeeonaseo nuneul bwa beoseonal su eopseo You’re all up in my zone

I’m a black black widow black widow widow ah ah ah black widow widow ah ah ah

Line Distribution:

Yoon Jisung – 9 secs. – 7.5%

Ha Sungwoon – 10.3 secs. – 8.6%

Hwang Minhyun – 14 secs. – 11.6%

Ong Sungwoo – 11.9 secs. – 9.9%

Kim Jaehwan – 9.8 secs. – 8.2%

Daniel Kang – 10.6 secs. – 8.8%

Park Jihoon – 9.7 secs. – 8.1%

Park Woojin – 17.7 secs. – 14.7%

Bae Jinyoung – 6.2 secs. – 5.2%

Lee Daehwi – 7.9 secs. – 6.6%

Lai Guanlin – 13.1 secs. – 10.9%

Total Time: 120.2 secs.

20170619074249_hd

Wanna One – Sorry Sorry (CC Game) [Produce 101 Version]

Yoon Jisung | Ha Sungwoon | Hwang Minhyun | Ong Sungwoo | Kim Jaehwan | Daniel Kang | Park Jihoon | Park Woojin | Bae Jinyoung | Lee Daehwi | Lai Guanlin

Aye~ dance dance dance dance (Yeah drop that)

ddibbiddibbi Oh ddibbiddibbi Oh ddibbiddibbi Oh ddibbiddibbi Oh (Dance dance dance dance)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Dance dance dance dance) ([Daniel/Woojin/Jihoon/Guanlin] Oh oh let’s go)

Sorry sorry sorry sorry naega naega naega meonjeo

nege nege nege ppajyeo ppajyeo ppajyeo beoryeo Baby

Shawty shawty shawty shawty nuni busyeo busyeo busyeo

sumi makhyeo makhyeo makhyeo naega michyeo michyeo Baby

baraboneun nunbit soge nunbit soge naneun machi naneun machi mwo hollin nom

ijen beoseonajido mothae

georeooneun neoui moseup neoui moseup neoneun machi [Minhyun/Jisung/Sungwoon/Sungwoo/Jaehwan/Jinyoung/Daehwi] nae simjangeul barpgo wannabwa

ijen beoseonajido mothae

eodil gana dangdanghage utneun neoneun maeryeokjeok

chakhan yeoja ilsaegiran saenggakdeureun bopyeonjeok

dodohage geochim eopge jeongmal neoneun hwansangjeok

dorikil su eopseulmankeum nege ppajyeo beoryeosseo

Sorry sorry sorry sorry naega naega naega meonjeo

nege nege nege ppajyeo ppajyeo ppajyeo beoryeo Baby

Shawty shawty shawty shawty nuni busyeo busyeo busyeo

sumi makhyeo makhyeo makhyeo naega michyeo michyeo Baby

ttanttan ttanttada tta ttaranttan ttanttan ttanttada tta

nege banhaebeoryeosseo Baby

ttanttan ttanttada tta ttaranttan ttanttan ttanttada tta ttarappappara

Let’s dance dance dance dance

Let’s dance dance dance dance (Oh oh oh oh oh oh)

Let’s dance dance dance dance (ddibbiddibbi ddibbiddibbi ddibbiddibbi ddibbiddibbi)

Dance dance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Hey ije geuman naege wajullae jeongmal michil geotman gata Yeah eh eh (Oh oh~)

nan neoman saranghago sipeo jeoldae dasi hannun pal saenggak eopseo

Aye niga baro geu That that that girl

Sorry sorry sorry sorry naega naega naega meonjeo

nege nege nege ppajyeo ppajyeo ppajyeo beoryeo Baby

Shawty shawty shawty shawty nuni busyeo busyeo busyeo

sumi makhyeo makhyeo makhyeo naega michyeo michyeo Baby

ddibbiddibbi Oh ddibbiddibbi Oh ddibbiddibbi Oh ddibbiddibbi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Sorry~ oh oh oh oh yeah (Ha ha ha)

NCT 127 – LUV (CC Game)

201706141316773384_5940b994664da

Taeil | Johnny | Taeyong | Yuta | Doyoung | Jaehyun | Winwin | Mark | Haechan

gieokhanayo uri hamkke haetdeon sigan L.O.V.E LUV (Ah ah ah ah~) (LUV)

seolleinayo han ttaen modeun geosieotdeon L.O.V.E LUV (Ah ah ah ah~) (LUV)

ijeneun gakkeum saenggangnaneun geuttae L.O.V.E LUV (Ah ah ah ah~)

siganeul doedollil suneun eopnayo (Ooh ooh ooh ooh~ hanaeyo)

mideul suga eopseo hancham jinabeorin uri yaegi (Ah ah) (Who’s back)

(My love) yunanhi jichigo gireosseotdeon harue

(My love) nae pyeoneun hanado eopjyo (L.O.V.E LUV)

jamsirado nugungaege gidaeeoseo ulgo sipjyo Yeah eh (geuriwa~ Ah ah~)

neowa na duryeopjiga anteon geu sigan (LUV)

seoro soneul jabeul ttaemyeon Yeah eh (geurae Ah ah~)

neo hana neoman nae yeope isseojumyeon (LUV)

amugeotdo pillyo eopdeon geunareul

gieokhanayo uri hamkke haetdeon sigan L.O.V.E LUV (Ah ah ah ah~) (LUV)

seolleinayo han ttaen modeun geosieotdeon L.O.V.E LUV (Ah ah ah ah~) (LUV)

ijeneun gakkeum saenggangnaneun geuttae L.O.V.E LUV (Ah ah ah ah~)

siganeul doedollil suneun eopnayo (Ooh ooh ooh ooh~ hanaeyo)

mideul suga eopseo hancham jinabeorin uri yaegi (Ah ah) (Who’s back)

(My love) sueopsi majuchineun saramdeul sogeseo

(My love) jeomjeom ichyeojyeo gagetjyo (L.O.V.E LUV)

geuraedo gakkeum geuttae saenggagen yeojeonhi useumman najyo Yeah eh (geuriwa~ Ah ah~)

neowa na neomu haengbokhaetdeon geu sigan (LUV)

seororeul maju bol ttaemyeon Yeah eh (geurae Ah ah~)

neo hana neoman nareul mideo jundamyeon (LUV)

sesang gajang himi dwaetdeon geudaega nal Oh oh oh~

gieokhanayo uri hamkke haetdeon sigan L.O.V.E LUV (Ah ah ah ah~) (LUV)

seolleinayo han ttaen modeun geosieotdeon L.O.V.E LUV (Ah ah ah ah~) (LUV)

ijeneun gakkeum saenggangnaneun geuttae L.O.V.E LUV (Ah ah ah ah~)

siganeul doedollil suneun eopnayo (Ooh ooh ooh ooh~ hanaeyo)

mideul suga eopseo hancham jinabeorin uri yaegi (Ah ah) (Who’s back)

neon nal [Johnny/Jaehyun] geuriwohanayo

neon nal [Johnny/Jaehyun] geuriwohanayo

nan neol [Johnny/Jaehyun] geuriwohago itjyo (geuriwohaeyo)

neon naui gieok soge chueok eodinga geureoke namaitjyo (Ah~ ah~) (Never forget you)

gieokhanayo uri hamkke haetdeon sigan L.O.V.E LUV (Ah ah ah ah~) (LUV)

seolleinayo han ttaen modeun geosieotdeon L.O.V.E LUV (Ah ah ah ah~) (LUV)

ijeneun gakkeum saenggangnaneun geuttae L.O.V.E LUV (Ah ah ah ah~)

siganeul doedollil suneun eopnayo (Ooh ooh ooh ooh~ hanaeyo)

mideul suga eopseo hancham jinabeorin uri yaegi (Ah ah) (Who’s back)

Line Distribution:

Taeyong – 19.3 secs. – 10%

Taeil – 23.3 secs. – 12.1%

Johnny – 20.9 secs. – 10.9%

Yuta – 19.3 secs. – 10%

Doyoung – 21.9 secs. – 11.4%

Jaehyun – 23.2 secs. – 12.1%

Winwin – 20 secs. – 10.4%

Mark – 22.3 secs. – 11.6%

Haechan – 22.4 secs. – 11.6%

Total Time: 192.4 secs.

20170614060915_hd